우리들의 솜씨
스트레스를 풀어줘-"스트레스를 날려줘"를 읽고
icon 원주 버들초등학교 4학년 5 소은채
icon 2020-04-15 08:49:58  |   icon 조회: 378
첨부파일 : -
저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습니다. 자고 일어나는 것도 스트레스, 동생이랑 놀아주는 것도 스트레스, 대표적으로 공부가 스트레스입니다. 당신들은 어떤 때 스트레스를 받나요? 그리고 어떻게 그 스트레스를 푸나요?
스트레스는 몸에 안 좋습니다. 스트레스를 받으면 신경이 곤두섭니다. 그리고 먹는 것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사람들은 뚱뚱해져서 또다른 스트레스가 생기죠. 그러다가 비만이 올 가능성도 있으니 먹으면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좋지 않으니 그런 버릇은 고치는 것이 좋습니다. 사람마다 다를 수 있으니까요. 그것은 그 사람 마음일 것입니다.
"스트레스를 날려줘"라는 책은 스트레스를 받는 아이들의 글을 보고 그것에 대한 스트레스를 어떻게 푸는지 알려주며 주언을 해 줍니다. 그러니 그 책 중에서 자신이 받는 스트레스의 유형이 있을 경우에 그 조언대로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여러모로 도움을 많이 주는 책 같습니다.
이 책은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을 위해 만든 책입니다. 이 책을 만든 사람은 여러모로 교훈을 많이 주고 있네요. 참 고마운 것 같습니다.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사람들은 이 책을 읽고 스트레스를 풀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 세상에 스트레스가 있어도 그것을 이겨낸다면 행복한 삶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스트레스가 풀렸을 때 기쁨은 엄청나죠. 스트레스가 있어도 스트레스를 이겨낼 수 있는 것처럼 모두 그 스트레스를 줄이면 행복한 삶이 될 것입니다.
이 책을 읽고 스트레스에 대한 교훈을 얻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모두 스트레스를 이겨내며 행복한 삶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2020-04-15 08:49:58
112.184.157.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