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솜씨
행복한 가족
icon 교동초등학교 5학년 3 신소정
icon 2019-10-17 12:53:40  |   icon 조회: 279
첨부파일 : -
저희 가족은 행복하고 서로 배려해 주는 가족입니다. 저희 가족의 인원은 엄마, 아빠, 오빠, 저까지 4명입니다.
저희 아빠는 회사에서 일을 하십니다. 저희 아빠는 스포츠을 좋아하셔서 운동을 잘 하시고, 무엇을 고치는 일도 잘 하십니다. 쉬는 날이 되면 저와 오빠와 잘 놀아주시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주시거나 사 주십니다. 저희 아빠의 성격은 많이 다정하시고, 저희를 잘 챙겨주십니다.
저희 엄마는 어린이집 선생님입니다. 저희 엄마는 음식을 잘 하십니다. 그래서 저희한테 맛있는 음시을 많이 해 주십니다. 저희 엄마도 아빠처럼 쉬는 날이 되면 저희오 같이 놀아주시고, 저희를 잘 챙겨주십니다. 엄나도 아빠처럼 많이 다정하십니다. 하지만 가끔은 엄격해지실 때도 있습니다. 저희 엄마는 요리 하시는 것을 아주 좋아하십니다.
저희 오빠는 중학교 1학년입니다. 저희 오빠는 옛날부터 지금까지 저를 많이 챙겨줍니다. 저희 오빠의 성격은 다정하고 장난이 많습니다. 저희 오빠는 수학을 잘 합니다. 제가 모르는 문제를 잘 알려주고 도와줍니다. 오빠는 게임도 좋아합니다. 저와 함께 보드 게임 등을 하며 자주 놀아줍니다.
저는 초등학교 5학년이고, 친구들과 노는 것,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친구와 같이 그림그리기를 할 때 행복합니다. 가끔씩 친구들이 저를 보고 그림을 잘 그린다고 칭찬을 해 줍니다. 저는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지만 성격은 활발합니다. 저는 친구들과 배려하며 잘 노는 편입니다.
저희 가족은 앞으로 지금처럼 서로서로 배려하면서 행복하게 살면 좋겠습니다.
2019-10-17 12:53:40
112.184.157.150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