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학교발전 위해 앞장
상태바
우리도 학교발전 위해 앞장
  • 어린이강원일보
  • 승인 2000.10.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속초초등학교 어린이 임원 26명은 시의회를 방문하였다.
 우리 속초시를 위해 애쓰시는 시장님을 비롯한 각 동의 의원들이 한 자리에 모여 `여름철 속초지구의 해수욕장 개장'과 `속초 항 개장'문제 등 여러가지 안건을 설명하고 질문하는 자리를 견학하며 우리학교가 어떻게 하면 더욱 발전 될 수 있을 지를 생각해보는 계기가 되었다.
 속초 지구의 해수욕장 개장문제에 대해 의원들은 피서철에 피서를 오는 사람들에게 돈을 받을 것인지 말 것인지에 대해 토의를 하였다.
 우리가 돈을 받으면 생기는 이득과 단점, 또 돈을 안 받으면 생기는 이득과 단점 등 꼼꼼히 세부적인 내용까지 살펴가며 논의하는 의원들을 보며 속초 초등학교 어린이회 임원들은 우리 시를 위해 애쓰시는 시의회 의원님들을 본받아 학교의 잘못된 점, 또 잘된 점을 더욱 보완하여 좋은 학교를 만들고 우리 학교를 대표하는 인물로서 학교가 발전하는데 더욱 앞장서기로 하였다.
 회의의 열기는 점점 더해가고 우리 속초 초등학교 임원들은 정중한 자세로 회의를 방청했다.
 속초항을 개장하여 우리 금강산호를 속초에서 띄울 계획을 하는 의원들의 모습이 자랑스러웠다.
 우리 임원들은 통일의 길은 머지 않아 열릴 것이라는 것을 기대하며 한 민족이 다시 한 마음으로 모이는 그 날 만을 손 꼽아 기다린다.
 우리 속초초등학교의 발전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는 우리학교 어린이회 임원들에게 힘찬 박수와 관심을 보내주시길 바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