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월서 ‘7개 명약' 힐링체험 하세요
상태바
“영월서 ‘7개 명약' 힐링체험 하세요
  • 어린이강원일보
  • 승인 2022.04.28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광 활성화를 위해 제작한 영월보감.

 
대국민 여행 캠페인 추진
내달 1일~10월10일 진행
SNS 인증 선물이벤트도
 
“별마로천문대와 캠핑 등 영월에서 7가지 명약 맛보며 활력 되찾으세요.”

영월군은 관광 활성화를 위해 ‘현대인의 활력비법, 영월보감'을 테마로 대국민 여행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진행하는 영월보감은 동의보감을 패러디한 영월 여행 장려 프로그램으로 재충전의 원동력을 얻기 위한 영월의 일곱 가지 명약을 맛볼 수 있는 영월의 관광지 등을 조선 민화 형식으로 소개하고 있다.

특히 다음 달 1일부터 10월 10일까지 영월보감의 일곱 명약을 체험하고 SNS에 인증하면 심사를 통해 50만원의 상금과 한달살기 꾸러미, 커피 쿠폰 등 다양한 선물을 제공한다.

참여는 영월군 공식 관광홈페이지(https://www.yw.go.kr/tour)와 SNS 채널을 통해 하면 된다.

이와 함께 영월군 스마트 전자지도(www.yw.go.kr/smartmap) 4대 관광 지점 스탬프 투어 완주자에게도 12월까지 매달 1명씩 추첨해 10만원이 충전된 지역화폐 등을 제공한다.

전대복 군 문화관광체육과장은 “영월은 지난해 크게 위축된 관광 시장에서도 전체 관광객이 10% 이상 증가하고 전국 여름 휴가 만족도에서 2위를 차지하는 등 상대적으로 안전한 관광 도시로 인식되고 있다”며 “획기적인 관광객 증대를 위해 영월관광센터, 한반도지형, 별마로천문대, 젊은달와이파크를 4대 관광 지점으로 선정했다.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관광객 증가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오윤석기자 papersuk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