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유준·우현수 학생 강원 바이오문화콘텐츠 공모전 大賞
상태바
정유준·우현수 학생 강원 바이오문화콘텐츠 공모전 大賞
  • 어린이강원일보
  • 승인 2021.11.03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본보·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제2회 강원바이오문화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이 2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박원규 경영전략본부장, 심은석 강원일보 취재 부국장과 수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신세희기자

 

 
 
강원일보와 (재)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이 주관한 ‘강원바이오 문화 콘텐츠 공모전' 시상식이 2일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에서 열렸다.

공모전 대상은 정유준(삼육초교 2년)군의 ‘코로나 노~골!!', 우현수(성림초교 6년)양의 ‘코로나19도 뚫을 수 없는 사랑의 장벽'이 수상해 상패와 상장, 강원사랑상품권 50만원 등을 받았다. 또 최우수상에는 홍라희(근화초교 1년)양의 ‘나를 지켜주는 불편 고마운 마스크', 이동하(성원초교 4년)군의 ‘다시 찾을 우리의 미래'가 각각 뽑혀 상장과 상품권 30만원씩이 수여됐다. 우수상에는 류다연(봄내초교 2년)양의 ‘나의 실천으로 막아내는 코로나', 이채영(만천초교 3년)양의 ‘몸은 두 팔 간격, 마음은 두 팔 가득', 마준형(중앙초교 3년)군의 ‘문어발 공격으로 물리치는 코로나', 박지후(중앙초교 6년)양의 ‘나를 위한, 모두를 위한', 류승환(봄내초교 4년)군의 ‘몸은 거리두기 마음은 나누기', 김율(퇴계초교 4년)양의 ‘방역수칙으로 흐르는 튼튼한 코로나 시간'이 각각 선정돼 상장과 상품권 10만원이 전달됐다.

‘코로나19를 극복하는 우리의 삶'을 주제로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는 총 49점이 출품됐다.

장현정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