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강원일보

>

 

 

교대부설초교 개교 80주년 기념 제15회 철쭉제

목록보기

비둘기소식 - 기사
작성자 : 정진석      2019-05-06
춘천교대부설초교(교장: 이수인)는 지난달 30일 개교80주년 맞이 철쭉제를 개최했다. 철쭉제에 앞서 학교를 사랑하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을 심어주고자 학교 자랑과 친구와의 우정을 주제로 학년별로 다양한 방법으로 표현하는 활동을 가졌다. 본교를 졸업한 동문을 직접 만나 학생들에게 전하고 싶은 다양한 이야기를 동영상에 담아 시청하기도 했다.
특별히 이번 철쭉제는 뜨거운 태양과 미세먼지를 피해 호반체육관에서 안에서 체육대회를 진행했다. 어린이와 학부모들에게 학교에 대한 사랑과 비전을 심어주고자 부설가족 모두가 함께하는 행사로 진행했다. 이벤트 업체를 선정해 평소 접할 수 없는 다양한 게임들을 달별솔 세 팀으로 나눠 부설 어린이들과 학부모가 재미있게 참여했다. 최선을 다해 경기에 임하는 달별솔 어린이들의 모습 속에서 글로벌 리더로서의 멋진 모습들을 엿볼 수 있었다.
올 해로 15회째를 맞이한 철쭉제는 학교, 학생, 학부모, 지역 공동체가 하나가 되는 멋진 화합의 장으로서의 역할을 수행했다. 앞으로도 미래 글로벌 인재로 성장할 어린이들을 위한 축제로 발전할 것을 기대해 본다.
교대부설초교 정진석기자

 

 

 Copyright ⓒ 2019 Kanwonilbo. All rights reserved.    대표전화 : (033)258-1000  어린이강원 : 033-258-1390, 1592
어린이강원일보 홈페이지의 컨텐츠에 대해서 무단 전재 및 배포를 금합니다.